후기 게시판

다낭 밤놀거리 관광지도 즐길 거리 시내 보기

컨텐츠 정보

본문

cfc4355eee7f8c675102a4d14c6cca43_1760601267_1101.jpg
아마 이 글은 여러 가지 이유로 다낭 밤놀거리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들 클릭하셨을 것 같습니다. 요새는 새벽에 도착하는걸 밤도깨비 여행이라고 하던데 이런 분들도 당연히 하루를 그냥 숙소에 들어가서 바로 체크인을 하고 자버리는 거로 낭비하고 싶지 않을 것이기에 다낭 밤놀거리를 찾는 것이 어떻게 보면 당연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런 맥락에서 여러 가지 부분을 알려드리고 싶으니 이 글이 여행 가기 전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끝까지 잘 읽어보시고 주의할 점은 주의하고, 가져가실 정보는 잘 유념한 다음에 안전한 여행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상세한 부분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우리가 도와드릴 수 있으니 편하게 연락을 해주시면 됩니다.


1. 다낭 클럽 스트레스 시원하게 풀어요


일단 다낭 밤놀거리라고 하면 클럽이라든지 노래방 이런 게 많이 연상이 될 겁니다. 물론 다낭의 야경도 한국이랑 다르게 너무 아름답지만 두둠칫 거리는 음악이 너무 좋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클럽도 빼놓을 수 없는 놀거리 중 하나이긴 합니다. 실제로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여기가 동남아가 맞나 이런 생각이 들 정도로 규모도 상당하기에 아마 놀라실 거고, 찝찝할 것 같지만 그건 다 편견이라는 게 느껴지실 겁니다. 특히나 오큐펍이라는 곳은 층고도 높게 돼 있어서 다른 데보다도 진짜 쾌적하게 놀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기에 미리 알아두셨으면 좋겠습니다. 음악에 대해서도 하우스 음악, 트랜스 같은 음악도 나오기도 해서 좋은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음악은 주로 현지 음악이라든지 클럽에서 흔히 듣게 되는 이디엠, 케이팝, 팝이 돌려 나오기에 베트남 말을 모른다고 할지라도 재밌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국이랑 조금 다른 점에 대해서도 미리 언급을 해드려야 할 것 같은데 현재 대한민국은 어떻게 보면 클럽이라는 문화는 젊은 층이 점령을 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홍대 같은 곳만 가도 정말 20대 초반의 친구들이 클럽에 들어가려고 줄 서 있는 것을 아마 보셨을 거고 30대만 돼도 테이블을 잡지 않는 이상은 사실 입장조차 안 되는 곳이 많습니다. 하지만 벳남은 여러 연령층이 즐기는 분위기고 직장 회식으로 올 만큼 자유로운 분위기이기에 이런 점은 대한민국이랑은 좀 다르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오히려 이런 면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기도 합니다. 그러니까 본인이 20대가 아니라 나이가 좀 있다고 할지라도 뭐 얼마든지 흥만 있다면 즐길 수 있으니 이 부분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2. 다낭 새벽 마사지 뭉친곳 시원하게 풀기


그리고 다낭 밤놀거리로 많이들 경험하고 싶다고 문의하시는 게  바로 마사지입니다. 한국에서는 상상도 못할 가격인 10~40불에 좋은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이 그랩 기사들에게 추천을 받는 것입니다. 한국에서는 택시 기사들이 추천해 주는 곳들이 찐이라면서 실제로 택시 기사들에게 많이 물어보고 추천을 받아서 가곤 합니다. 하지만 벳남에서는 다릅니다. 기사들에게 물어보면 본인들이 아는 데 가 있다고 하면서 마사지 가게를 데려다준다든지 그런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얘네들 대부분은 이런 식으로 연결을 해주고 뒤에서 돈을 받는 애들입니다. 현지 물정에 대해서 잘 모르는 어리버리한 관광객을 이용해서 얼굴만 웃으면서 그냥 돈을 받기 위해서 데려다주는 겁니다. 이런 상황을 방지하고 싶으면 새벽이라도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업장에 대해서는 저희가 정말 많이 알고 있기에 괜히 허튼 데서 추천을 받지 마시고 저희 쪽을 통해서 즐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안전한 방법이라고 하면 저희를 통해 부킹을 하고 나서 정확한 주소를 받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 드리는 바입니다. 이게 어떻게 보면 젤 안전한 방법이기도 하고 나중에 복잡한 일이 생기지 않을 수 있기도 합니다.


3. 다낭 남자 혼자 밤놀거리 안전하게 즐기기


이런 식으로 다낭 밤놀거리를 즐기기 전에는 사실 혼자 간다면 더더욱 주의해야 할 점들이 많습니다. 여러 명이 함께 가면 내가 미처 못 챙겨도 다른 사람이 정보를 알고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주의를 해야 한다면서 다른 파티 원들에게 정보를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혼자서 가게 되면 더더욱 이런 부분들에 대해서는 본인 스스로가 숙지하고 있어야 큰일을 당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다낭에 혼자 오려고 하시는 분들은 뭐 개인적으로 사정들이 있겠지만 워낙 그러신 분들이 많아서 혼자 오신다는 게 희귀하거나 그렇게 느껴지진 않습니다. 뭐 앞에서 주의해야 할 점들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긴 했다 만 사실 공항에서 제대로 입국하고 나면 그렇게 큰 고난은 없을 겁니다. 오히려 해당 도시는 여럿이 와도 좋지만 혼자 와도 진짜 좋은 여행을 하고 돌아가실 수 있습니다. 다낭이라는 곳이 제가 현지에 오래 있어도 계속 느껴지는 거지만 진짜 도시가 작습니다. 그래서 이동할 때도 사실 멀지 않고 대부분은 10분 이내로 왔다 갔다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많은 분이 우리에게 문의할 때 이번에 혼자 가게 돼서 너무 걱정된다고 하시지만 사실 혼자 여행할지라도 어려울 것이 없기에 우리 쪽에서는 걱정하지 마시라고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복잡하지 않게끔 이동이랑 이용이 다 가능하기에 그렇게 말씀을 드리는 겁니다. 그리고 혼여행을 할지라도 부킹 같은 거나 추천은 저희가 다 도와드릴 수도 있기에 이런 식으로 말씀을 드릴 수 있겠습니다. 바다도 가까워서 정말 할 것도 많고 맛있는 것도 많아서 어떻게 보면 여럿이서 와서 괜히 다른 사람 말 휘둘리는 것보다는 혼자 와서 내가 하고 싶은 대로 다 하고 돌아가는 게 더 좋을 수도 있을 겁니다. 특히나 다낭은 해외 여행 도시 중에서도 난이도가 낮은 편이라서 내가 해외여행으로 혼자 가는 것이 처음이라고 할지라도 별로 걱정이 되는 곳은 아닙니다. 게다가 저희 쪽에서도 많이 도와드릴 수 있다 보니 사실 걱정할 거리는 없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혼자서 여행할 때 알고 계시면 좋을 팁에 대해서 좀 말씀을 드리자면 일단 비행기 예매할 때 비엣젯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저가 항공으로 저렴하게 오고 싶은 마음은 당연히 이해합니다. 하지만 다른 저가 항공도 많으니 비엣젯만은 피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아마 인터넷에 검색하신 분들은 어느 정도 아시겠지만 정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곳으로 악명이 높기에 이렇게 미리 말씀을 드리는 겁니다. 어떤 문제인고 하면 게이트 변경이라든지 연착 등과 같은 고질적인 문제는 기본적이고 좌석이 진짜 말도 안 되게 불편해서 여행 시작과 동시에 피로감을 가득 안고 시작한다고 말씀하시는 손님들이 진짜 많습니다. 이 부분만 잘 기억한다면 남은 여행은 저희가 많이 도와드릴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4. 다낭 밤 치안 생각보다 안전하고 좋아요


그리고 다낭 밤놀거리를 즐기려고 마음을 먹으신 분들이라면 당연히 치안에 대해서도 생각하지 않으실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자면 사실 벳남의 다른 대도시에 비해서는 다낭이 진짜 안전한 편입니다. 한국처럼 뭐 완전 완전하다고 말씀을 드릴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밤에 도보로 투어해도 될 만큼이니 놀거리를 즐기실 때 편안하게 즐기셔도 좋겠습니다. 다만 소매치기라든지 간단한 범죄에 대해서는 경각심이 필요하니 이런 부분은 잘 생각해 두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뭐 이런 부분은 비단 벳남이 아니라 다른 어떤 여행지를 가더라도 생각하셔야 하는 부분이기도 하니 기본적인 것이기도 합니다. 부가적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귀중품을 과시한다거나 밤에 사람이 많이 없는 곳을 혼자 다니는 건 정말 위험하니 혼 투어를 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이 부분에 대해서는 염두에 두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전반적으로 다낭은 벳남 안에서는 치안이 좋다고 평가를 받고 있고, 큰 강력 범죄도 적은 편입니다. 밤에도 관광객들이 정말 많이 나다니는 것을 볼 수 있기에 비교적 안전하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외국인을 대상으로 이뤄질 수 있는 범죄에 대해서는 항상 유의해야 하고 낯선 사람이 아무리 친절하게 다가온다고 할지라도 경계심은 애초에 가져야 하는 것이 올바른 태도입니다. 안전하게 놀거리를 즐기기 위해서 지갑이라든지 가방은 앞으로 메야 하고 귀중품에 대해서는 그냥 숙소에 보관하는 것이 좋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분산해서 넣는 것도 또 하나의 팁입니다. 그리고 택시를 이용할 때도 믿을 수 있는 택시 회사를 이용하시는 것이 안전한 방법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1
전체 13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텔레그램 문의bkk5432
카카오톡 문의bkk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