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게시판

다낭 마사지 (사쿠라, 빨간 그네, 페트로, 청룡열차 외) 업소 추천 및 꿀팁!

컨텐츠 정보

본문

631b2a861238dab09833f98394815b1e_1697416206_7433.jpg
안녕하세요, 이번에 베트남 다낭을 방문한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들어서 유독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동남아시아 쪽으로 많이 가시는데요, 저는 연휴를 이용해서 다낭 마사지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왔습니다. 베트남 다낭은 관광지로 특화된 지역이기도 한데요, 자국민들을 대상으로 영업을 하는 것보다는 주로 해외 관광객들에게 포커스를 맞춘 서비스가 많은 편입니다. 그리고 다낭을 가시면 아시겠지만 도시 자체가 그리 큰 편은 아닌데요, 다낭에 있는 마사지 업소의 경우에는 해변가와 중심지에 대부분 몰려 있는 편이었습니다.


이러한 인프라가 갖추어져 있어 이용하기도 편리했는데요, 낮에는 관광을 즐기고 나서 숙소로 들어가기 전에 마사지 서비스를 받는다면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아보고 나서 정말 그동안 누적 되었던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었는데요, 오시는 분들 대부분 만족도가 높은 편이기도 합니다. 


붐붐 마사지

베트남 다낭 마사지 서비스 중 붐붐 마사지의 경우에는 주로 남성분이 선호하는 서비스가 추가 되었는데요, 베트남의 타 지역과 비슷하게 다낭 시내 곳곳에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많은 방문객에게 인기 있는 편인데요, 업소들마다 약간 차이가 있는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다낭에서는 베트남 어떠한 곳에서도 경험하기 쉽지 않은 콘셉트를 갖춘 업소가 많이 있습니다. 


사쿠라

제가 먼저 갔던 곳은 사쿠라라는 곳이었는데요,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몰라도 내부는 상당히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호텔에서 운영되는 스파 전용 매장이기에 전무 마사지사드이 상시 있었습니다. 다른 마사지 업소와 달리 사우나도 잘 갖추어져 있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대부분 날씨가 습하고 더운 국가보다는 온도가 낮고 날씨가 추운 국가에 사우나와 관련된 시설이 갖추어져 있는데요, 하지만 베트남에서 사우나를 이용하니 색다른 무언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매장을 방문하게 되면 사우나를 이용한 후 마사지사를 선택하시는데요, 이후 마사지를 대략 한 시간 정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낭 마사지 사쿠라 업소의 경우에는 호텔에서 운영하기에 퀄리티 자체도 좋으면서 종업원들의 친절이나 매너 등 전체적인 서비스가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또한, 룸마다 특색 있는 조명도 잘 비치되어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이러한 분위기가 잘 갖추어져 있어 오시는 분들이 많으신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낭을 오신다면 꼭 한 번쯤은 생각해볼 곳이 사쿠라가 아닌가 싶습니다.


빨간 그네

다낭 마사지 관련해 두 번째로 간 곳은 빨간 그네라는 곳이었는데요, 다낭에서도 꽤 유명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당 업소도 많은 분이 오셨는데요, 미러룸과 그네 코스 등의 서비스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누루코스 등도 있었는데요, 얘기를 들어보면 많은 분이 빨간 그네만의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 방문하시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클럽 위치도 괜찮았는데요,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으시다면 해당 업소를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페트로

제가 방문한 곳 중 괜찮았던 곳이 페트로 업소였는데요, 해당 업소는 오래되고 관리가 잘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가 최근에는 다시 살아나고 있었습니다. 위치는 한 시장 인근에 있었는데요, 주로 한시장 주위에 숙소를 잡으신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페트로를 가시면 대부분 관광객인데요, 호텔이 오래되긴 했어도 특유의 서비스가 괜찮아 한국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이었습니다. 단골손님도 꽤 있어 보였는데요, 다른 업소와 동일하게 마사지사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청룡열차

그 외 갔던 곳으로는 청룡열차인데요, 다낭에서는 인지도가 상당한 곳이기도 합니다. 전문적인 마사지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며, 여러 컨셉의 색다른 서비스가 있었습니다. 청룡열차 역시 시내에 있는 호텔에서 운영되고 있었는데요, 매장 내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마사지를 관리하는 종업원과 별도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종업원이 구분되어 있었는데요, 이러한 부분에서인지 몰라도 서비스의 퀄리티 부분에 있어서는 다른 업소보다 더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저는 대략 1시간 코스의 서비스를 받았는데요, 확실히 받고 나니 그동안 묵었던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베안스파

추가적으로 설명드릴 곳은 베안스파라는 곳인데요, 해당 업소는 기본 마사지 코스가 저렴하기에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저가임에도 서비스 역시 대체로 괜찮았었는데요, 기본 마사지를 체험하고 싶으시다면 베안 스파를 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붐붐 마사지 업체 외 일반적인 마사지를 업체를 알려드리도록 할 텐데요, 제가 경험해본 느낌을 말씀드린다면 대부분 수준은 비슷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만약 가시게 된다면 인지도와 거리 등 두 가지만 보고 가셔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로터스 스파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골든 로터스 스파인데요, 해당 업소는 전통 마사지가 진행되는 곳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피로가 뭉쳐 있다면 해당 매장에서 마사지 받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제가 이용했던 마사지는 핫 스톤과 천연 에션셜 오일 및 허브 등을 이용한 마사지였습니다. 확실히 받고 나니 개운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해당 매장은 1호점부터 3호점까지 있다고 하는데요, 만약 방문하려고 하신다면 우선 위치 파악부터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당일 매장을 바로 가서 이용하시는 것보다는 유선 상으로 알아보고 나서 에약하는 게 좋을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사람이 많을 경우에는 이용하는 것에 있어 여러 애로사항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웨디시 퀸 스파

두 번째로 이용하고 괜찮았던 곳은 스웨디시 퀸스파였습니다. 해당 업소에서 진행하는 마사지는 스웨덴에서 유래했다고 하는데요, 마사지 등을 통해서 근육 및 혈액 흐름을 자극해주어 몸에서 생기는 통증과 스트레스 등을 풀 수 있었습니다. 스웨디시 퀸스파에서 진행하는 마사지는 여러 효능이 있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피로 회복에는 좋은 것 같았습니다.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이 가시면 좋을 것 같은 마사지 업소인 것 같은데요, 다낭에 오신다면 한 번 방문하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깔끔한 시설과 인테리어가 갖추어져 있어 방문하시는 분들의 만족도도 괜찮은 곳인데요, 저 역시 방문하고 나서 다시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성수기 시기에는 사람들이 많을 수도 있기에 일정에 맞추어 문의하시고 예약 이후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밖에

그 외 괜찮았던 곳을 설명해 드릴텐데요, 전통 타이 마사지로 유명한 곳인 타이 마사지 전문 스파입니다. 전신 마사지부터 발과 샴푸, 페이션 마사지 서비스가 갖추어져 있는데요, 태국 본토에서 온 전통 마사지, 그리고 전문 마사지 기술을 갖춘 마사지사가 지압을 해주었습니다. 확실히 느낌이 달랐는데요, 전통 타이 마사지를 경험하려고 하신다면 해당 매장을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설 역시 깔끔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이 나는 곳이었습니다. 만약 다낭에 오셔서 마사지 업체를 이용하시려고 한다면 우선 예약과 접수를 하시는 게 좋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당일 날 방문해서 받으시려고 한다면 오래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는데요, 이러한 것을 미연해 방지하려고 한다면 예약을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는 관련된 설명과 상담을 해주는 편이기에 이러한 부분도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제가 받았던 업소 대부분은 전문 마사지사가 진행 해주었습니다. 물론 같은 마사지라 하더라도 조금씩은 달랐었는데요, 제가 확연하게 어떠한 없소가 좋다 딱 잘라 말씀 못 드린 것은 업소마다 시그니처 서비스가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러한 부분 잘 참고하시고 이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은 대략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국내 업소와 비교해서 그렇게까지 차이가 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베트남 다낭에서의 마사지를 받은 전체적인 느낌을 말씀드린다면 대부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국내와 유별나게 다른 것은 없었던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여행에 지친 상태에서 받다 보니 더 피로회복이 잘 되었던 것 같았습니다. 만약 베트남 다낭을 가신다면 위에서 설명해 드린 업체들 잘 참고하셔서 가셨으면 합니다. 위에서 설명해 드린 곳 외에도 많은 곳이 있으니, 검색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 어느 정도 알려진 곳을 가셨으면 하는데요, 아무래도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곳은 정보 파악이 힘들 뿐더러, 위생적인 부분 외 안전에 대한 부분도 장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만약 다낭으로 가시게 된다면 우선 목적지를 정하시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다낭도 많은 관광객으로 붐비고 있기에 어떠한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한다면 당일 도착해서 즉석으로 이용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요,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우선 문의를 하시고 나서 예약하시는 게 여러모로 편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 후기를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7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