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DNA 마사지 유흥 여행 관련 꿀팁
컨텐츠 정보
- 73 조회
- 5 댓글
- 목록
본문
외국에 가서도 한국인들이 얼마나 찐인지를 잘 느끼고 싶다면 방콕 DNA 마사지에 가보시면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2,500바트 정도부터 시작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실제로 방콕 DNA 마사지에 가시는 분들의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이렇게 당당하게 소개를 드릴 수 있게 됐습니다. 뭐 많이 가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내상 터지고 싶지 않고, 어딜 가야 할지 모르겠다고 생각이 되는 분들도 저희 쪽으로 연락을 주시면 어디를 가야 할지 잘 선별해서 알려드릴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을 해주셔도 좋겠습니다. 변마랑 관련된 문의에 대해서도 어떤 식으로 진행이 되는지 편하게 알려드릴 수 있고, 가격 정보도 자세하게 드릴 수 있습니다. 문의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환영이니 편하게 연락을 해주시면 됩니다. 방콕에서 사실 변마라고 불리는 건 변종된 마사지의 줄임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건전한 거랑은 좀 다릅니다. 섹스 옵션도 있는 데를 뜻하고, 일반적으로 서비스를 받고 나서 추가 섹스 서비스까지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남자라면 꼭 받고 가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앞에서도 말했지만 가격도 한화로 했을 때 10만원대이기 때문에 이 정도 가격에 이 서비스는 아마 다른 데선 받기 힘듭니다.
1. 방콕 마사지 종류
물론 방콕 DNA 마사지에서 제공하는 변마 말고도 타이, 오일, 발 서비스가 있습니다. 타이는 특히나 태국의 전통적인 건식 서비스라고 사람들이 경험상 이용을 해보기도 합니다. 지압이랑 스트레칭을 통해서 근육에 쌓여있는 피로도 자연스럽게 풀어주고 받아보시면 혈액순환이 잘 되는 것 같다는 느낌도 듭니다. 하지만 남자라면 꼭 하고 싶은 정자 배출 같은 건 따로 못하니 이런 서비스에다가 섹스까지 즐기고 싶다면 변마로 향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오늘 소개를 해드리고 있는 업장은 누루라는 것도 즐기실 수 있는데, 이걸 또 한국에 가서도 잊을 수 없다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손보다도 몸 전체를 이용하는 것이 특징이고 특수한 젤로 이용이 되다 보니 더 야리꾸리한 느낌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런걸 걍 아줌마 같은 일반 관리사들이 해주는 게 아니라 진짜 몸매도 좋고 와꾸도 확실한 애들이 해주다 보니 더 감정적으로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2. 방콕 마사지 거리 디시
해당 나라에는 또 massage 업장들이 쫙 모여있는 거리도 있습니다. 구경을 하는게 별미일 수도 있고, 오늘 중점적으로 알려드리는 방콕 DNA 마사지는 스쿰빗이라는 거리에 자리를 잡고 있기도 합니다. 일단 온눗역에 근처에 대해서도 알려드리자면 1번 출구로 나온 다음에 뒤로 돌아서 도보로 좀 걸으면 세븐일레븐이 보입니다. 이 거리에 거대한 샵을 두 개를 볼 수 있을 겁니다. 아침엔 한가해서 의아하겠지만 점심 이후에 가보면 앞에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겁니다. 디시에서 이용을 해보신 성님들의 후기를 빌려 말을 해보자면 한 번은 좋았는데 그다음부터는 그냥 그랬던 경험을 해보신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이에 비해 사실 저희가 소개를 해드리는 곳은 계속 가도 계속 황홀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사실 다른 거리보다도 스쿰빗에 있는 이 업장을 계속해서 강조해 드리고 있는 겁니다. 실제로 디시에서도 검색을 쉽게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평도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3. 방콕 마사지 최고 평점
해당 나라에 왔다면 사실 다음에는 다시 올 기약이 없으니 제대로 된 것을 온 김에 다 즐기고 가고 싶을 겁니다. 그렇다면 업소를 이용할 때도 최고의 평점을 받는 곳만을 이용하고 귀국하고 싶을 겁니다. 실제로 그렇게 이용하고 돌아가야 후회도 없고 일상 복귀도 잘할 수 있는 겁니다. 그런 면에서 방콕 DNA 마사지는 정말 좋은 평점을 받고 있기 때문에 저희가 계속해서 연결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용을 한 사람들이 다 남긴다는 구글 평점에서도 4.7점으로 굉장히 높은 편을 받는 곳이고, 언제 가도 좋은 서비스랑 변함없는 친절함, 마인드로 보답을 드리고 있는 곳이라서 남자들이라면 만족할 수밖에 없는 곳이긴 합니다. 실제로 지나가다가 엄청나게 밝게 빛나는 건물에 매료되어서 즉흥적으로 가시는 분들도 많을 만큼 외관에 압도가 되기도 쉬울 정도의 건물 크기입니다. 실제로 인기가 아주 많고 평점이 좋아 관광객도 점점 늘어나서 그런 많은 사람을 수용하기 위해 이렇게 큰 건물에 운영하는 겁니다.
4. 방콕 통로 마사지
방콕 DNA 마사지를 찾아보시면서 이거저거 많이 인터넷을 통해 글을 읽어보셨을 겁니다. 해당 나라로 가면 1일 1타이는 국룰이라는 글도 많이 보여서 업장에 대한 정보도 많이 찾아보셨을 겁니다. 그중에서는 통로 역 근처에 있는 프리미엄 마사지샵도 유명한 편이기는 합니다. 한국에서도 꽤 유명한 근방이고 2호점까지 낸 곳이 있을 만큼 수요가 많은 곳이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희가 소개해 드리는 곳처럼 한국인이 상주하고 있다거나 하지 않아서 영어로 소통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상대가 영어를 엄청나게 잘하고 발음도 좋다 한다만 사실 대부분의 한국인이 영어 울렁증이 있기 때문에 제대로 예약하기가 어렵습니다. 특히나 구글맵에 올라와져 있는 번호로 전화해서 예약한다고 칠 때, 전화로 하는 영어는 바디 랭귀지도 없어서 더 힘든데 그렇다 보니 결과적으로는 영어로 소통이 조금 되는 형님들 말고는 예약이 조금 어렵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런 곳 대신 한국인들이 상주하고 있고 예약에 대해서도 다 도와드릴 수 있는 dna로 발걸음을 하시는게 여러모로 좋겠습니다.